송경아 집공개… 패션과 예술의 만남 ‘환상적!’

입력 2012-08-27 15:07:3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송경아 집공개’

톱모델 송경아의 스타일리시한 일상이 전격 공개된다.

27일 방송 예정인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스타일로그:위클리’의 코너 ‘탐나는 라이프’에서는 예술과 함께하는 송경아의 창의적인 일상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송경아는 직접 참여한 집안 인테리어부터 개인 아뜰리에에서 작업한 일러스트까지, 그의 예술적인 감각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작품들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송경아는 14년차 베테랑 패션 모델로 국내 뿐만 아니라 세계무대에서 활동을 하고 있다. 그녀는 지금까지 두 권의 일러스트 책을 출간, 최근에는 패션 웹툰을 연재하고 온라인 패션 커뮤니티 사이트를 기획 중에 있다.

이처럼 예술과 패션 전반에 걸쳐 다양한 경험이 있는 송경아의 특별한 일상이 흥미를 유발할 것으로 보인다. 또 심혈을 기울여 가꾼 송경아만의 독립된 공간을 비롯해 해외 출장이나 여행 중 구매했거나, 직접 제작한 세상에 단 하나뿐인 소품이 대거 공개된다.

송경아는 “아뜰리에에서 그림작업을 할 때 모든 스트레스가 다 날아가는 듯 한 희열을 느낀다”며 “언젠가는 지금까지의 작품들을 모아 개인 전시회를 열고 싶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한편, ‘스타일 로그’는 온스타일이 국내 최장수 스타일 버라이어티 ‘스타일매거진’을 대대적으로 개편, 기획한 대한민국 최초의 데일리 스타일 뉴스다.

사진제공|‘송경아 집공개’ 온스타일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