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식스, 웹툰 ‘망식이’ 캐릭터로 드라마 ‘신사의 품격’ 뒷애기 재연

입력 2012-08-27 17:56:4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외식업체 ‘망고식스’가 국내 최초로 까페 캐릭터 웹툰을 선보인다.

27일 망고식스의 한 관계자는“화제의 드라마 ‘신사의 품격’ 이후로 국민 놀이터가 된 커피 & 디저트 까페 ‘망고식스’ 의 캐릭터인 낭만 고릴라 ‘망식이’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Mr.망식이’를 공식 연재한다”고 밝혔다.

이어 “‘망고식스’의 줄임말인 ‘망식이’는 지난 1일 고릴라 바닐라 쉐이크의 신메뉴와 함께 탄생한 망고식스의 1호 캐릭터”라며“고릴라 바닐라 쉐이크와 함께 친근하고 재미난 캐릭터 망식이에 대한 고객들의 애정어린 관심과 문의가 폭주하고 있다. 각 종 캐릭터 MD 상품은 물론 웹툰
과 애니메이션에 대한 요구 또한 빗발치고 있어 고객들에게 한 발 더 친근하게 다가서기 위해 캐릭터 사업은 물론 웹툰까지 연재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번 망고식스의 웹툰은 드라마 ‘신사의 품격’등 인기 드라마의 캐릭터와 함께 주인공 ‘Mr. 망식이’외식업체 ‘망고식스’에서 알바를 하며 망순이, 망태등의 주변 인물들과 벌어지는 좌충우돌 이야기를 코믹하게 담아냈다. 또한 새로운 메뉴 개발의 탄생 배경, 드라마 촬영의 숨겨진 에피소드 등 아기자기한 일상생활의 이야기를 옴니버스 형식으로 유쾌하고 그려낼 예정이다.

특히 요즘 트렌드에 발맞춰 ‘망식이와 함께 배워보는 말춤’, ‘힐링과일 망고 레시피 따라하기’ 등 독자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생활 밀착형 에피소드를 선보이게 된다.

한번 웹툰 ‘Mr. 망식이’는 허재호 작가의 작품으로 27일부터 각 종 포털사이트와 ‘망고식스’ 홈페이지(http://www.mangosix.co.kr), SNS와 블로그 등을 통해서 감상할 수 있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 | 망고식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