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 생중계] 싸이 ‘춘천대첩’ 채널A에서…군장병과 절도 있는 집단 말춤

입력 2012-10-05 18:46:2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종합편성채널 채널A가 ‘월드스타’ 싸이의 군 위문공연을 생중계한다. 종합편성채널에서 싸이의 공연을 중계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행사는 5일 오후 7시10분부터 강원도 춘천시 삼천동 수변공원에서 열린다. 건군 64주년 기념 제62주년 춘천지구전투 전승행사 위문 공연이다. 관객석은 모두 스탠딩으로 세팅했으며 1만5000여 군 장병들이 모였다.

[채널A On-Air] 월드스타 싸이 콘서트 생중계 보러가기!
싸이는 4일 서울 시청 앞 광장에서 8만 여 시민과 축제의 시간을 가졌다. 시민과 싸이가 하나가 되어 말춤을 추는 장면은 외신에 보도될 정도로 장관을 이뤘다.

싸이는 5일 다시 한 번 공연을 갖는다. 이번에는 군인과 함께 하는 공연이다. 군생활을 두 번이나 한 싸이로서는 감회가 새로울 수밖에 없다. 싸이와 군인들의 절도 있는 말춤이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게 하고 있다.

[채널A On-Air] 월드스타 싸이 콘서트 생중계 보러가기!
춘천시는 교통 혼잡을 우려해 오후 5시부터 공연장 주변 교통이 통제했으며 경찰 병력 200여 명이 출동해 안전관리에 나섰다.

한편 이날 싸이 외에도 걸그룹 Nep을 비롯해 NS윤지, 쇼콜라, 김보경, 언터쳐블, KCM 등이 출연해 무대를 빛낸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