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에서 공개된 정진운의 집 내부 사진. 사진출처 | SBS ‘한밤의 TV연예’ 방송 캡처](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12/10/06/49898300.2.jpg)
방송에서 공개된 정진운의 집 내부 사진. 사진출처 | SBS ‘한밤의 TV연예’ 방송 캡처
2AM 정진운의 집이 화제다.
5일 방송된 SBS ‘고쇼’에서 정진운과 고현정은 때아닌 집 자랑 대결을 펼쳤다.
정진운은 집에 합주실이 있다고 밝혀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 또 고현정은 “우리 집에는 화장실이 다섯 개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방송 후 두 사람의 집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렸다.
특히 정진운은 지난 3월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를 통해 집 내부 사진과 생일파티 현장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청담동 100평짜리 그의 집은 넓은 거실과 벽난로 장식 등 고급스러운 실내장식이 돋보였다. 당시 정진운은 성인식 겸 생일파티였다고 설명했다.
또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집은 예전에 쓰던 애프터스쿨 가희, 손담비가 쓰던 회사 숙소고, 밑이 아무 연습실이 있던 공간이다”며 “아버지는 회사가 잘 클 수 있게 도와주는 CEO이시고, 어머니는 인테리어 관련 일을 하신다”고 밝힌 바 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