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완, KBS ‘힘내요, 미스터김’ 촬영 현장사진 깜짝 공개

입력 2012-10-24 15:13:0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겸 배우 김동완의 드라마 촬영 현장 모습이 포착됐다.

현재 11월 초 방영예정인 KBS 일일극 '힘내요, 미스터 김'에서 남자 주인공 김태평 역을 맡은 김동완의 드라마 촬영 중간중간 운동하는 모습이 담긴 깨알 같은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배우 김동완은 의자에 손만 짚은 상태로 마치 공중부양 할 듯한 자세를 취하고 있으며, 공원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운동기구를 이용해 틈틈히 체력관리를 하는 모습이 함께 담겨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역시 몸짱 김배우! 몸짱이 그냥 되는 것이 아니구나”, “뭐든 열심히 노력하는 김동완의 모습이 멋지다”, “힘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에 김동완의 소속사 측은 “배우 김동완은 자기관리가 철저한 배우다. 매번 더 나아진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모든 면에서 항상 노력하고 있으며, '힘내요, 미스터김'에 대한 열정과 열의가 남달라 현재 즐겁게 촬영에 임하고 있다. 드라마 속 김태평 역 캐릭터의 유쾌함과 따뜻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동완은 일일극 '힘내요, 미스터김'에서 잘생긴 외모와 야무진 솜씨로 주부들의 각광을 받는 아파트 입주청소부 겸 가사도우미의 달인이자 자신의 어린시절 때와 같은 처지에 놓인 네 명의 아이들을 따뜻한 사랑으로 보살피는 총각 어머니가 되어주는 남자주인공 김태평 역을 맡았다.

11월 5일(월) 오후 8시 25분 첫 방송.

사진제공|더제이스토리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