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김재우, 엘리트 미모의 예비신부 최초공개 ‘눈부셔’

입력 2012-10-24 20:07:1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결혼’ 김재우, 엘리트 미모의 예비신부 최초공개 ‘눈부셔’
개그맨 김재우가 미모의 일반인 여자친구를 공개했다.

두 사람은 내년 3월 3일 웨딩 마치를 올릴 예정으로, 24일 두 사람의 웨딩 사진이 공개된 것.

김재우는 11월 초 방송 예정인 JTBC ‘결혼전쟁’에서 김재우는 미모의 일반인 여자친구 조유리씨와의 연애사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결혼전쟁’은 실제 결혼을 전제로 만나는 연예인 커플들이 직접 출연하여, 6주간의 결혼 준비 과정에서 발생하는 모든 것과 그들의 속사정을 100% 여과 없이 보여주는 리얼 웨딩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두 사람은 2010년 모 기업체가 진행한 행사에서 처음 만나 7월경부터 연인사이로 발전했다. 김재우는 여자친구인 조유리씨에게 첫 눈에 반해 적극적인 구애를 펼쳤지만, 정작 조유리씨는 김재우가 누구인지도 몰랐다고 말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두 사람은 아직 서로 존댓말을 쓰며 존중하는 사이라고 밝혀 다른 출연자들의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예비신부 조유리씨는 단아한 외모와 여성스러운 성격을 겸비한 모 은행의 엘리트 사원으로 밝혀져 주변에 “저 정도의 여성이 왜 김재우를 만나는지 모르겠다”는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는 후문.

최초로 공개하는 이들의 연애 에피소드는 11월 초 JTBC ‘결혼전쟁’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