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스타, 커플링곡 ‘Sweet Love’ 선 공개… 김연우 피쳐링 눈길

입력 2012-11-05 15:09:2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피에스타 커플링곡 ‘Sweet Love’ 선 공개. 사진제공|로엔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피에스타가 커플링곡 ‘Sweet Love’를 선 공개했다.

피에스타는 오는 9일 두 번째 싱글앨범 ‘We Don’t Stop’의 컴백을 앞두고 수록곡 ‘Sweet Love’를 2일 정오 멜론, 소리바다 등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깜짝 공개했다.

이번 선공개곡 ‘Sweet Love’는 피에스타의 데뷔 앨범 수록곡 ‘Wicked’의 작곡가 ‘TEXU(택수)’가 선물했다. 시부야케이 스타일의 감각적인 사운드와 감성적인 멜로디를 담아 인상적인 달콤한 러브송이다.

특히 이번 곡은 유명 보컬리스트 김연우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눈길을 끈다. 피에스타는 데뷔 앨범인 ‘VISTA’에서도 타이거 JK와 JYJ김준수가 참여해 화려한 인맥을 선보인 바 있다.

한편 피에스타는 커플링곡 ‘Sweet Love’의 공개에 앞서 김연우와 피에스타의 녹음 현장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멜론과 로엔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는 피에스타와 김연우의 보컬 녹음 모습과 함께 김연우가 팬들에게 전하는 인사말 영상이 게시돼 있다.

소속사 측은 “이번 선공개곡 ‘Sweet Love’는 피에스타가 그 동안 숨겨두었던 러블리한 매력을 담아 걸그룹의 사랑스러움을 보여줄 수 있는 곡이다. 대선배 김연우와 함께 완벽한 하모니를 선사한 ‘Sweet Love’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