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아이돌 H.O.T가 11년 만에 전격 재결합했다?
90년대 아이돌 H.O.T 멤버 토니안과 장우혁, 이른바 ‘톤혁 커플’이 17일 방송되는 tvN ‘SNL 코리아’에서 H.O.T의 전성기 시절 모습을 재현했다.
토니안과 장우혁은 시간을 10여 년 전으로 돌린 듯 당시 헤어스타일과 포즈를 완벽하게 재현해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권혁수와 김민교, 박상우 등 ‘SNL 코리아’의 크루들은 각각 강타, 문희준, 이재원 등 H.O.T. 멤버들을 싱크로율 100%로 패러디 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사진만 보고 H.O.T. 재결합 한 줄 알았음”, “토니안과 장우혁도 대박이지만 SNL 크루들 짱!”, “이번 SNL은 10만 클럽 H.O.T 본방 사수 해야 함” “아이야 시절 모습이랑 완전 비슷해서 후덜덜” 등 뜨거운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
tvN ‘SNL 코리아’ 제작진은 “토니안과 장우혁은 ‘응답하라1997’의 모티브가 됐던 주인공인 만큼 90년대 유행했던 ‘팬픽’ 등을 소재로 한 복고 코드 콩트는 물론 성인들의 웃음샘을 자극할 수 있는 ‘SNL 코리아’ 특유의 콩트에 도전할 계획”이라며 “특히 두 사람은 오늘 밤 방송에서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CJ E&M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