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2’ JK김동욱, 가왕전 첫 탈락… 국카스텐 1위

입력 2012-11-25 23:29:4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나가수2 JK김동ㅇ’

가수 JK김동욱이 MBC ‘일밤-나는 가수다2’(이하 나가수2)의 가왕전 첫 탈락자로 선정됐다.

25일 방송된 ‘나가수2’에서는 그동안 이달의 가수로 선정된 박완규, JK김동욱, 소향, 더원, 국카스텐과 서문탁 등 7팀이 참석한 가운데 ‘나가수 슈퍼 디셈버2012’ 가왕전이 펼쳐졌다.

이날 배우 정진영의 진행으로 이뤄진 이번 가왕전 무대에서 JK김동욱은 ‘사랑사랑사랑’을, 소향은 ‘그대는 어디에‘, 더원은 ‘비상’, 이은미가 ‘365일’, 국카스텐이 ‘모나리자’, 서문탁이 ‘아리랑‘, 박완규가 ‘영원’을 열창했다.

결과 발표에서 MC 정재영은 “누가 탈락할 줄은 예상치 못했지만 이 분의 성함이 적혀 있을 줄은 몰랐다”며 JK김동욱을 탈락자로 발표했다.

JK 김동욱은 “가왕전까지 오면서 많은 선배님들과 노래를 부르며 좋은 경험을 많이 했다.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고 나라는 존재를 알릴 수 있었다. 속상한 마음보다는 감사한 마음이 더 크다”며 탈락의 아쉬움을 시청자들에게 전했다.

한편 이날 1위는 ‘모나리자’를 열창한 국카스텐이 차지해 다음 주 경연 순서를 고를 수 있는 혜택이 얻었다.

사진출처|’나가수2 JK김동욱 국가스텐’ 방송캡처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