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4’ 김정환 군생활 공개… 특공대 포스 폭발!

입력 2012-12-07 17:59:2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정환 군생활 공개’

‘김정환 군생활 공개’

케이블채널 Mnet ‘슈퍼스타K4’ 김정환(상병)의 군 생활 중인 모습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슈퍼스타K4 TOP12 토크콘서트’ 녹화에서는 로이킴, 딕펑스, 정준영, 홍대광, 김정환, 유승우, 허니지, 연규성, 안예슬, 계범주, 볼륨, 이지혜 등 생방송 진출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슈퍼스타K4’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놨다.

특이 이날 군복무로 인해 불참한 김정환의 근황이 영상을 통해 전해졌다. 공개된 영상 속 김정환은 ‘슈퍼스타K4’의 노래하는 청년에서 특공대 소속 군인의 모습으로 등장했다. 김정환은 “산악 훈련 시 높은 산에 올라가면 몇천 명 앞에서 혼자 무대에 올랐던 ‘슈퍼스타K4’의 순간이 항상 떠오른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또 그는 “군으로 복귀한 뒤에도 부대 내 음악 동아리 등을 통해 꾸준히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히며 지역 예선 당시 선보였던 자작곡 ‘2 Years Apart’를 들려줬다.

이밖에도 유승우, 안예슬, 볼륨이 김정환을 만나기 위해 부대로 깜짝 면회를 온 모습도 공개됐다.

김정환의 근황은 7일 밤 11시 방송되는 ‘슈퍼스타K4 TOP12 토크콘서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김정환 군생활 공개’ Mnet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