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석 아내 놀라운 미모…배우 출신 ‘깜짝’

입력 2013-01-17 08:32:1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고창석, 반전집안 “하버드 출신 변호사 형, 누나는 교수” 깜짝

배우 고창석이 집안과 미모의 아내에 대해 언급했다.

고창석은 16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부모님과 형이 모두 엘리트 출신이라는 MC들의 발언에 “부모님이 모두 서울대 출신이고 형이 하버드 출신 변호사”라고 밝혔다.

고창석은 “형이 유명한 로펌의 파트너 변호사로 있다. 누나는 미국 대학에서 강의를 하고 있는데 어떤 학교인지는 잘 모른다”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 고창석은 아내인 배우 이정은을 사로잡은 비결을 공개하기도 했다.

고창석은 “배우가 재미있어서 열심히 했고 배우를 시작할 때의 자부심은 지금 못지않다. 그런 자신감을 아내가 좋아한 것 같다”고 답했다.

이어 “연극으로 돈을 많이 못 벌어 공연 후 새벽부터 아침까지 공장에서 일했는데 장인어른이 보자고 하셔서 다음 날 인사드리러 갔다”며 “그때 현실을 알게 됐다. 질문을 하시는데 내 대답이 너무 형편이 없었고 이어지는 질문에도 대답이 시원찮았다”고 털어놨다.

또 “장인어른께 형은 변호사이고 누나는 교수라고 했더니 ‘자네는 왜 그런가?’라고 했고 대학교는 중퇴했지만 방위출신이라 남들보다 2~3년 사회생활을 먼저 했다고 하니 장모님께서 ‘게다가 방위인가?’라고 하셨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출처|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캡처화면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