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짝 여배우’ 고아라-박신혜, 우정 트윗…‘인형끼리 절친!’

입력 2013-02-12 14:13:4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고아라 박신혜 우정 트윗’

‘단짝 여배우’ 고아라-박신혜, 우정 트윗…‘인형끼리 절친!’

배우 고아라가 영화 ‘7번방의 선물’ 홍보에 나섰다.

고아라는 11일 자신의 트위터에 “사랑하는 승룡선배 신혜 보고 있나? 오늘 생일이신 분들 모두 생일 축하하고 ‘7번방의 선물’로 선물 받으시길 바라요. 진심으로 따뜻한 이 영화 가슴 깊이 전해지는 따뜻한 영화 ‘7번방의 선물’과 함께”라는 글과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고아라는 ‘7번방의 선물’ 영화 티켓 여러 장을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 그는 ‘소두 스타’답게 작은 얼굴을 드러내며 선글라스와 두꺼운 머플러로 일상룩을 연출해 시선을 모았다.

고아라는 이날 생일을 맞아 평소 절친한 동료인 류승룡과 박신혜의 출연작 ‘7번방의 선물’을 관람하고 기념하고자 인증샷을 남긴 것으로 보인다. 이에 배우 박신혜는 트위터를 통해 고아라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박신혜는 “우리 예쁜이 아라. 생일 축하해. 감사한 마음으로 행복한 한 해 보내길 소망하고 사랑하고 축복해”라고 글을 남겼다.

박신혜의 답글에 고아라 역시 “신혜 아이 러브 유. 몸 다치지 않게 날 추운데 건강 조심히!”라며 친구의 건강까지 챙기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해당 글과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7번방의 선물’ 더 흥해라”, “고아라 생일 축하해요”, “두 분 우정 보기 좋아요”, “호감 여배우 고아라 박신혜”, “인형끼리 절친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고아라 박신혜 우정 트윗’ 고아라·박신혜 트위터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