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수현의 화보가 공개됐다.
신성통상은 자사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지오지아’(ZIOZIA)와 전속모델인 김수현이 함께한 봄 시즌 새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졸업과 입학 그리고 밸런타인 데이 등의 특수 시즌을 맞아 ‘스타일 프로포즈’라는 테마로 진행된 가운데 ‘지오지아’는 남성 수트에도 한결 슬림해진 실루엣과 소프트한 컬러 매치, 포인트 패턴의 캐주얼한 아이템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속 김수현은 신상품인 카무플라쥬 나 플라워 패턴을 활용한 타이, 스카프, 셔츠 등, 밀리터리와 로맨틱 감성을 새롭게 재해석한 위트있는 스타일 매치를 선보였다. 또 댄디하면서도 멋스러운 클래식 케주얼룩을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지오지아’ 한 관계자는 “이번 봄 광고 촬영은 실제 김수현이 좋아하고 즐기는 다양한 스타일과 매력을 함께 이끌어 냈다. 현장에서 김수현은 봄시즌 추천 아이템으로 캐쥬얼한 매력의 트렌치코트와 카무플라쥬 스카프를 추천했는데 이번 시즌도 김수현의 포멀한 수트 스타일부터 일상의 캐쥬얼한 스타일까지 적극 함께 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지오지아’의 봄 광고와 현장 스케치 그리고 김수현이 참여한 인터뷰 영상은 13일부터 공식 홈페이지(www.zizozia.co.kr)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김수현 화보’ 지오지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