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드림걸’
남성그룹 샤이니가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샤이니는 19일 정규 3집 타이틀곡 ‘드림 걸’(Dream Girl)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일제히 공개했고, 이와 동시에 각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샤이니의 정규 3집은 이날 음원 출시된 ‘Chapter 1. Dream girl-The Misconceptions of You’와 오는 4월께 발매되는 ‘Chapter 2. Dream girl-The Misconceptions of You’로 나누어져 있다.
챕터 원과 챕터 투의 앨범에는 서로 유기적으로 연관된 키워드들이 숨겨져 있어 키워드를 찾고 연결해 각자 다양하게 해석해볼 수 있는 재미를 담았다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전했다.
이번 챕터 원에는 타이틀곡 ‘드림 걸’을 비롯한 총 9곡이 수록됐다. 샤이니가 바라본 세상에 대한 ‘꿈‘, ‘이상’ 등으로 풀이될 수 있는 다양한 가사와 분위기를 가진 노래로 구성돼 한층 짙어진 샤이니만의 음악 색깔과 이미지를 만날 수 있다.
또 지난 2월 초 경기도 남양주 한 세트장에서 촬영한 ‘드림 걸’ 뮤직비디오도 공개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독특하고 실험적인 연출로 유명한 디렉터 듀오 디지페디가 메가폰을 잡아 샤이니의 매력적인 모습을 감각적인 영상에 담겨 있다.
‘드림 걸’ 뮤직비디오는 샤이니의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SM타운 채널,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샤이니는 20일 오후 8시,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 경기장에서 ‘샤이니 컴백쇼-DREAM GIRL’을 개최, 정규 3집 활동의 포문을 열며, 이날 공연 실황은 네이버(http://music.naver.com/onair/shinee)를 통해 전 세계에 온라인 생중계 된다.
사진제공|‘샤이니 드림걸’ SM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