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 권리세-이소정 합류 멤버 전원공개 미모 눈길

입력 2013-02-22 11:10:1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인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가 권리세와 이소정의 합류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22일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SNS(폴라리스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olarisEntMusic, 폴라리스 트위터: https://twitter.com/Polaris_Music)를 통해 신인그룹 레이디스 코드의 모습을 공개했다.

레이디스 코드는 실력파 뮤지션인 김범수, 아이비의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 선보이는 걸그룹으로 애슐리, 리세, 소정, 은비, 주니 등 총 5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특히 MBC‘위대한 탄생’의 권리세와 엠넷‘보이스 코리아’의 이소정이 멤버로 합류하면서 데뷔 전부터 누리꾼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는 “레이디스 코드는 권리세, 이소정 외에도 앞으로 공개될 멤버들 역시 비쥬얼과 실력을 모두 겸비한 재원들”이라며 “이들은 대한민국 모든 여자들이 나누고 싶은 이야기와 여자들만의 이야기를 음악으로 풀어내 새로운 걸그룹의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레이디스 코드는 오는 3월 7일 앨범발매와 함께 정식 데뷔 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 | 폴라리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