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 센스화환’ 소울다이브 네번째 멤버로 확정?

입력 2013-02-24 22:13:0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소지섭 센스화환’ 사진=인터넷 커뮤니티

‘소지섭 센스화환’ 배우 소지섭의 얼굴, 몸매 만큼이나 센스 넘치는 화환이 화제에 올랐다.

최근 한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지난 23일 소울다이브 멤버 넋업샨이 자신의 트위터에 "소지섭형님 감사해요!!!!"라는 글과 함께 올린 사진이 게재됐다.

이번에 공개된 ‘소지섭 센스화환’ 사진은 홍대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열린 소울다이브, 노이즈맙, 알이에스티 등 스탠다트뮤직그룹 소속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스탠다트뮤직 콘서트'에 보내온 소지섭의 화환으로 알려졌다.

특히 "소울다이브 네번째 멤버로 끼워줘~YO 소지섭"이라고 적혀 있는 문구가 평소 과묵해 보이는 소지섭의 모습과는 다른 애교 섞인 프리스타일이어서 보는 이들에게 신선함을 주고 있다.

앞서 소지섭과 소울다이브는 지난 1월 발매된 소지섭의 두번째 미니앨범 '6시..운동장'으로 인연을 맺었다.

또한 소지섭은 지난달 열린 소울다이브의 클럽공연에 깜짝 출연 했으며 이에 감사의 뜻으로 소지섭 일본 팬 미팅 게스트로 소울다이브가 출연해 우정을 나눴다.

이러한 ‘소지섭 센스화환’ 사진을 접한 누리꾼은 ‘과묵한 이미지와는 다르네?’, ‘얼굴 만큼이나 센스있다~’, ‘소지섭 정말 너무 멋져요~’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