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 시상식] ‘대륙의 여신’ 판빙빙, 눈화장 무리수… 쇼킹!

입력 2013-02-25 15:51:0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중국 여배우 판빙빙이 할리우드 최대 시상식에 참석했다.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쉬닷컴은 24일(현지시각) 미국 LA 돌비극장에서 열린 제85회 아카데미 시상식에 참석한 판빙빙의 레드카펫 모습을 공개했다.

판빙빙은 이날 자주빛 오프숄더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자태를 뽐냈다. 그녀는 각종 국제 영화제에 초청돼 레드카펫에서 이색적인 패션으로 이목을 끌었다. 이번에도 짙은 메이크업에 둥근 올림머리 스타일로 특유의 매력을 발산했다.

판빙빙은 할리우드 유명 제작자인 빌 메차닉의 초청으로 이번 시상식에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빌 메차닉은 새 작품을 구상 중이며, 그 작품에 판빙빙을 여주인공으로 염두해 두고 있다고 한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서는 영화 ‘아르고’가 아카데미 작품상 등 3관왕에 올랐으며, 감독상은 ‘라이프 오브 파이’의 이안 감독이 수상했다.


수상 리스트

▲작품상=아르고 ▲감독상=이안(라이프 오브 파이) ▲남우주연상=다니엘 데이 루이스(링컨) ▲여우주연상=제니퍼 로렌스(실버라이닝 플레이북) ▲남우조연상=크리스토퍼 왈츠(장고 : 분노의 추적자) ▲여우조연상=앤 헤서웨이(레미제라블) ▲단편 애니메이션상=페이퍼맨 ▲촬영상=라이프 오브 파이 ▲장편 애니메이션상=메리다와 마법의 숲 ▲시각효과상=라이프 오브 파이 ▲편집상=아르고 ▲각색상=아르고 ▲각본상=장고:분노의 추적자 ▲음향상=레미제라블 ▲음향편집상=제로 다크 서티, 007 스카이폴 ▲시각효과상=라이프 오브 파이 ▲분장상=레미제라블 ▲미술상=링컨 ▲의상상=안나 카레리나 ▲주제가상=007 스카이폴(아델 외 1명) ▲음악상=라이프 오브 파이 ▲외국어영화상=아무르 ▲장편 다큐멘터리상=서칭 포 슈가맨 ▲단편 다큐멘터리상= 이노센테 ▲단편 영화상=커퓨 ▲음향믹싱상=레미제라블(앤디 넬슨 외 2명 수상)

사진제공|TOPIC / Splash News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