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 주간 브리핑] 이병헌 ‘지.아이.조2’ 레드카펫 행사 外

입력 2013-03-11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이병헌. 스포츠동아DB

● 11일 이병헌 오전 11시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할리우드 주연작 ‘지.아이.조2’ 관련 기자회견을 갖는다. 이날 기자회견에는 드웨인 존슨 등 함께 출연한 배우들과 연출자 존 추 감독도 참석한다. 또 오후 7시에는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관객을 직접 만나는 레드카펫 행사를 펼친다. 특히 이날 행사는 전 세계에서 가장 처음 영화를 공개하는 월드 프리미어 무대여서 이병헌의 세계적 위상을 확인할 수 있게 한다. ‘지.아이.조2’는 3월28일 개봉한다.

그룹 신화. 사진제공|신화컴퍼니



● 16일 그룹 신화 오후 6시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데뷔 15주년을 기념하는 콘서트를 펼친다. 에릭, 민우, 동완, 혜성, 전진 그리고 앤디 등 그룹 신화는 1998년 데뷔했다. 17일 오후 5시에도 공연을 벌이는 이들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팬들과 나눈 약속을 지키기 위해 무대에 나선다. 콘서트와 함께 팬들과 함께 사진전도 연다.

가수 김재중. 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 17일 김재중 오후 7시30분 중국 상하이체육관에서 아시아 투어 무대를 이어간다. 1월 솔로 앨범 14만 장을 모두 팔아치운 뒤 최근 내놓은 리패키지 앨범까지 완판 기록을 세운 김재중이 여는 ‘유어 마이 앤 마인’의 중국 공연이다. 이후 홍콩과 난징 등에서도 팬들을 만난다.

[엔터테인먼트부]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