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고기브라더스 “한우설화등심세트 먹고 산뜻한 봄 나세요”

입력 2013-03-13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불고기브라더스

불고기브라더스, 봄 신메뉴 출시

불고기브라더스가 봄 시즌을 맞아 산뜻한 신메뉴와 함께 연인 혹은 가족의 입맛을 사로잡을 ‘봄맞이 특선세트’를 출시했다.

일단 불고기브라더스 하면 떠오르는 웰컴 전체 메뉴부터 강원도 옥수수빵으로 새롭게 교체됐다. 옥수수빵은 구수한 맛으로 식욕을 돋우는데 안성맞춤. 기존 감자와 고구마 밤콩 옥수수에 이어 새롭게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새롭게 출시된 일품요리는 ‘파닭샐러드’와 치즈불고기 비빔밥이다. 파닭샐러드는 매콤한 양념과 바삭한 치킨, 상큼한 파가 함께 어우러진 새로운 맛을 선보이고, 치즈불고기 비빔밥은 고소한 치즈가 들어있어 어린이 고객들에게도 환영받는 요리다.

봄맞이 풀코스 불고기 특선세트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우명품등심세트, 한우설화등심세트 등 엄선된 고품질의 한우로 준비되며 모든 세트메뉴에는 산뜻한 봄과 잘 어울리는 생과일 딸기주스 또는 와인, 오늘의 죽, 파닭샐러드, 구이, 찌개와 카리부커피 또는 매실차가 풀코스로 제공된다.

합리적인 가격의 디너 특선세트도 새롭게 추가됐다. 죽과 파닭샐러드, 구이메뉴와 찌개, 후식차와 함께 서울식불고기와 꽃갈비살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저녁 세트 메뉴가 1만9800원에 제공된다.

원성열 기자 seren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 @serenowon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