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정규2집 타이틀 곡 ‘둘이서 한잔해’로 확정…5년만에 바이브 류재현 참여

입력 2013-03-14 11:53:5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코어콘텐츠미디어

사진제공|코어콘텐츠미디어

여성 보컬그룹 다비치(이해리,강민경)가 정규2집 메인타이틀 곡을 공개한다.

14일 다비치의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는 “다비치의 정규 2집 앨범 ‘Mystic Ballad PART.2’메인타이틀 곡은 데뷔 곡‘미워도 사랑하니까’이후 5년 만에 다시 만난 바이브 류재현의 곡 ‘둘이서 한잔해’로 최종 결정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다비치의 타이틀 곡은 이번 앨범에 참여한 많은 스타작곡가의 곡들이 모두 좋아 결정하는 것이 쉽지 않았지만 고심 끝에 내린 결론”이라고 전했다.

이번 타이틀 곡 ‘둘이서 한잔해’는 헤어진 사람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시적인 가사로 표현한 어쿠스틱 발라드 곡. 특히‘술이나 한잔해 오늘을 기억하지 못하게 취해버리면 너를 비워버리면 그땐 보낼 수 있을 것 같아’라는 인상적인 가사가 듣는이의 감성을 자극한다.

다비치는“타이틀곡‘둘이서 한잔해’를 들으면 헤어진 사람이 생각나는 음악이 될 것”이라며“또 이번 앨범의 컴백 카운트다운 이미지는 우리는 5년전에도 하나였고, 지금도 하나라는 의미가 담겨있다”고 전했다.

한편 다비치는 4일 앞서 공개된 PART.1 타이틀 곡 ‘거북이’로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 1위를 석권했다. 본격적인 활동을 하지 않았음에도 이례적으로 나타난 성과라 더욱 의미가 깊다.

아울러 다비치의 메인타이틀곡 ‘둘이서 한잔해’를 비롯한 정규2집 ‘Mystic Ballad PART.2’는 18일 정오에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