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모바일 메신저 통해 신곡 ‘미치GO’ 공개

입력 2013-03-29 11:53:1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지드래곤이 4월 1일 NHN 모바일 메신저 '라인'을 통해 신곡 '미치 GO(고)'를 공개한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와 라인은 지드래곤의 라인 공식 계정(G-DRAGON)을 통해 신곡 '미치GO'를 공개한다.

신곡 '미치GO'는 '라인(LINE)'을 접속한 뒤 'GD 스티커(G-DRAGON SPECIAL EDITION)'을 구매하고 지드래곤 공식계정을 통해 다운받은 스티커를 입력하면 신곡 '미치GO'를 감상할 수 있다.

4월 1일 11시 한국,일본, 태국에서 1차 선보이고 전세계 팬들을 위해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미치GO'는 제목 그대로 음악을 듣는 순간 미치게 만들 정도로 신나는 최신 스타일의 힙합곡이다.

지드래곤은 30일, 31일 서울 올림픽 공원 체조 경기장에서 첫 번째 솔로 월드투어 '원 오브 어 카인드'(ONE OF A KIND)를 시작하고 팬들을 위해 콘서트장에서 '미치GO'도 선보일 예정이다.

지드래곤의 이번 월드투어는 한국과 일본 등을 포함해 총 8개국 13개도시에서 26회 공연을 진행할 예정으로 총 55만 관객이 동원될 것으로 예상된다. 일본에서만 한국 솔로 가수로는 처음으로 4대돔 투어를 개최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