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호수비 응원캠페인 ‘ADT캡스플레이’ 진행

입력 2013-03-29 14: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세계 1위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브래드 벅월터)가 2013 한국프로야구 시즌 동안 호수비를 응원하는 ‘ADT캡스플레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SBS ESPN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팀 승리를 위해 투혼을 발휘하며 호수비를 펼친 순간을 선정한다. 또한 포털사이트 다음에서 누리꾼들의 투표로 주간 최고의 ADT캡스플레이를 선정하며 투표에 참여한 누리꾼 가운데 매월 추첨을 통해 9개 구단의 유니폼을 증정한다.

또 한국시리즈 종료 후 최고의 수비수를 선정하는 ‘ADT캡스플레이어 2013’ 시상식도 개최할 예정. ADT캡스플레이의 새로운 점수기준인 수비성공율 [수비성공/(수비성공+실책)x100]을 기준으로 각 포지션 별 시상후보를 선정하고 누리꾼 투표를 통해 최고의 호수비를 선보인 선수에게 ‘ADT캡스플레이어 2013’의 영예가 돌아간다.

브래드 벅월터 ADT캡스 사장은 “ADT캡스의 ‘보안’과 야구의 ‘수비’는 ‘지킨다’는 의미에서 유사성을 가진다. 철통 수비를 통해 승리를 지키는 진정한 호수비 응원캠페인 ADT캡스플레이를 통해 재미와 감동이 있는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ADT캡스는 한국프로야구 시즌 동안 매월 페이스북에서 퀴즈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경기 입장권과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4월 1일부터 ADT캡스플레이 홈페이지(www.adtcapspla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