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보이즈, 신곡 ‘마보이3’에 오렌지캬라멜 나나 피쳐링 참여 화제

입력 2013-03-30 15:35:24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남성그룹 일렉트로보이즈의 신곡‘마보이3’의 피쳐링에 오렌지캬라멜의 멤버 나나가 참여한다.

일렉트로보이즈(마부스,원카인,차쿤)는 29일 오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타이틀 ‘마보이3’에 대한 피쳐링 멤버를 전격 공개 했다.

최근 SNS 상에서는 누리꾼들을 중심으로 4월 2일 정오 공개 될 일렉트로보이즈의 신곡‘마보이3 (feat. 나나)’이 공개되기 전부터 피쳐링에 참여하게 될 마보이 걸에 대해 화제가 되고 있다.

앞서 ‘마보이2’는 효린(씨스타), 예진(브레이브걸스)이 방송무대에서 피처링을 선보인 바 있다.
나나가 마보이3 피쳐링 멤버로 공개 된 후 누리꾼들은 “마보이3 정말 기대된다!”,“이번 마보이 걸 도 대박 인 듯!” ,“효린,예진, 거기에 에프터스쿨 나나까지~일렉은 여복 제대로 터진듯!”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일렉트로보이즈의 첫 번째 정규 앨범 타이틀곡 ‘마보이3’는 1년여 동안 용감한 형제와 일렉트로보이즈 멤버들이 심혈을 기울여 만든 곡.‘마 보이’ 시리즈의 완결 편인 이번 신곡은 일렉트로보이즈와 오렌지 카라멜의 나나 보컬 피처링 참여로 기존에 마보이시리즈와 색다른 느낌을 보여줄 예정이다.

일렉트로보이즈는 4월 2일 정오 공개 될 정규1집 ‘마보이3’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홈페이지(http://electroboyz.co.kr)와 공식 유튜브채널 (www.youtube.com/bravefamily)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사진제공 |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플레디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