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윤도현·마이클 리·박은태의 꿀성대를 보라

입력 2013-04-05 17: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윤도현·마이클 리·박은태의 꿀성대를 보라

4월 26일 개막하는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의 뮤직비디오가 온라인상에서 공개됐다.

윤도현·마이클 리·박은태는 먼저 공개된 음원에서 소름 돋는 가창력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번에 공개가 된 뮤직비디오에서도 이들의 꿀성대를 감상할 수 있다.

윤도현의 뮤직비디오는 판도라TV를 통해 먼저 공개됐고 마이클 리와 박은태의 뮤직비디오는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5일 공개됐다.

뮤직비디오에서 공개된 음악은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중 최고난이도로 알려져있는 ‘Gethsemane(겟세마네)’와 ‘Heaven on their Minds(마음속의 천국)’이다.

‘Gethsemane(겟세마네)’는 지저스의 대표곡으로 신의 아들과 인간의 삶, 그리고 자신의 앞에 놓인 운명에 대해 고뇌하는 절절한 마음이 그려진 가사와 저음과 고음을 가파르게 넘나드는 곡으로 앤드류 로이드 웨버가 자신이 쓴 곡 중 가장 어려운 노래로 꼽기도 했다.

‘Heaven on their Minds(마음 속의 천국)’은 ‘수퍼스타’의 오프닝을 여는 넘버로 유다의 대표곡. 스승 지저스에 대한 사랑과 그를 이해하지 못해 안타까워하는 유다의 마음을 담았으며, 거친 샤우팅과 록 사운드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

한국 록커의 대표주자인 윤도현의 로커다운 샤우팅, 400회 넘게 ‘수퍼스타’에 출연한 마이클 리의 노련함, 그리고 청아한 목소리의 대명사인 박은태의 감미로움과 절절의 고음까지 뮤직비디오에서 감상할 수 있다.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는 4월 26일 샤롯데씨어터에서 개막한다. 공연문의 1577=3363

사진제공|설앤컴퍼니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