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영 여배우 찾기’ 누리꾼들 또 시작된 수사 “과거 뒤져라!”

입력 2013-04-10 12:52:1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도영 여배우’

‘이도영 여배우’

‘이도영 여배우 찾기’ 누리꾼들 또 시작된 수사 “과거 뒤져라!”

배우 이도영과 과거 사겼던 여배우에 대한 누리꾼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이도영은 9일 방송된 SBS ‘화신-마음을 지배하는 자’(이하 화신)에 출연해 과거 한 여배우와 비밀연애를 했던 사실을 공개했다.

이도영은 이날 방송에서 “여자의 적극적인 스킨십이 뭔가 관계 발전에 도움이 되는 경우가 있다”며 “저도 그런 적이 있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도영은 “동료 연예인과 비밀연애 중이었다”며 “원탁에 식탁보가 둘러진 곳에 앉아 있었는데 옆 자리에 앉아 있던 여자친구가 갑자기 자신의 다리로 내 다리를 휙 감더라”고 여자친구의 과감한 스킨십을 폭로했다.

이어 “그 순간 정말 깜짝 놀랐다”며 “그래서 더 식탁보를 내 쪽으로 끌어당겼다. 그러자 그 여자 친구가 손을 잡더라”고 덧붙였다.

이에 MC 신동엽이 그때의 소감을 묻자 이도영은 “그때 약간 짜릿한 것도 있고 그녀가 매력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안 그러던 친구였는데 그런 스킨십을 했다”며 “당시 촬영 중이었다”고 밝혀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방송 직후 이도영이 언급한 여배우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일부 누리꾼들은 “이도영 여배우 알고 싶다”, “이도영에게 그런 과감한 스킨십을 했던 여배우는 대체 누구?”, “이도영 여배우 상대역 중 한 명일 듯”, “이도영과 찍던 사진을 찾아보면 있을 지도”, “과거사진 찾자”, “이도영 여배우 여친 궁금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반면 일부 누리꾼들은 “이도영도 그 여배우가 누군지 밝혀지는 것은 원치 않을 듯”, “또 시작된 마녀사냥인가?”, “적당히 좀 하자”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사진출처|‘이도영 여배우’ 방송캡처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