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13/04/24/54666985.2.jpg)
또 하나의 스타커플이 탄생했다. 배우 조인성 김민희가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두 사람은 보도자료를 통해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으며, 서로 알아가는 단계”라고 전했다.
조인성과 김민희의 열애설이 나온 건 24일. 온라인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홈페이지를 통해 두 사람의 데이트 현장 사진을 게재했다. 또 두 사람이 “최근 가까워졌으며 4개월째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뉴스가 나간 후 “조인성과 김민희의 열애 사실을 몰랐다”고 말한 양 측 소속사는 확인 작업 후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김민희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사실 내용을 확인한 결과 두 사람은 현재 호감을 갖고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고 입장을 발혔다.
이어 “올해 초 우연한 자리에서 동석하게 됐고, 동료배우로서 자연스럽게 연락을 주고 받게 된 두 사람은 현재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조인성의 소속사 아이오케이 컴퍼니도 김민희와의 열애설을 인정했다. 조인성 측은 “현재 좋은 감정으로 시작하는 단계인 만큼 앞으로 두 사람을 따뜻한 관심과 시선으로 지켜 봐주면 감사하겠다”라고 밝혔다.
<다음은 소속사 입장 전문>
*김민희 소속사 공식입장(조인성 김민희 열애설 인정)
안녕하세요. 배우 김민희씨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입니다.
오늘 오전에 보도된 김민희씨의 열애설에 관련해 말씀 드립니다.
먼저 두 사람의 만남에 대해 먼저 밝히지 못하고 매체를 통해 알려지게 된 점에 대해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사실 내용을 확인한 결과 두 사람은 현재 호감을 갖고 알아가고 있는 단계임을 말씀 드립니다.
올 초, 우연한 자리에서 동석하게 되었고 동료배우로서 자연스럽게 연락을 주고 받게 된 두 사람은 현재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제 막 좋은 감정을 가지고 시작하는 단계인 만큼 앞으로도 두 사람 모두에게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무쪼록 오늘 하루는 물론 향후에도 좋은 기사 부탁 드리며, 곧 좋은 작품으로 인사 드리겠습니다.
*조인성 소속사 공식입장(조인성 김민희 열애설 인정)
안녕하세요. 배우 조인성씨 소속사 아이오케이 컴퍼니입니다. 오늘 오전에 보도된 조인성씨 열애설과 관련해 말씀 드립니다.
저희 쪽에서 확인한 결과 올 초 두 사람은 우연한 자리에서 만나게 되었고, 자연스럽게 연락을 주고받던 중 서로 호감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현재 좋은 감정으로 시작하는 단계인 만큼 앞으로 두 사람에게 따뜻한 관심과 시선으로 지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두사람의 만남에 대해 먼저 밝히지 못하고 매체를 통해 알려지게 된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전해드립니다.
오늘 하루 좋은 기사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곧 좋은 소식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