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맨 청혼하는 거예요 티저 공개 ”결혼식 축가 명곡 탄생할 듯”

입력 2013-05-02 15:14:1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포맨이 청혼하는거예요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포맨 청혼하는거예요에 대한 관심이 높다. 실력파 보컬그룹 포맨은 2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와 유투브 등을 통해 'The 5th Album vol.2 Thank You'의 타이틀곡 '청혼하는 거예요'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포맨이 실제 결혼식장에서 신랑 신부를 위해 축가를 불러주는 모습이 담겨있다. 짧은 영상이지만 달콤한 멜로디가 포맨의 목소리오 조화를 이루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지난 1월 발표한 '안녕 나야'와는 180도 다른 달콤한 분위기의 곡으로 오는 8일 공개될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타이틀곡 '청혼하는 거예요'는 팝 발라드 러브송으로 사랑하는 연인에게 고백을 준비하는 남자의 설렘을 가사와 멜로디로 섬세하게 표현한 노래다.

포맨의 ‘청혼하는거예요’의 티저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새로운 청혼가가 탄생했다”, “포맨 청혼하는거예요, 이렇게 달달할 수가”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포맨은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전국투어 2013 포맨 콘서트 '들려줄게'를 연다.

사진제공 |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포맨 청혼하는거예요’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