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Who's NEXT?”… 이효리·2PM 이어 ‘5월 가요대전’ 합류

입력 2013-05-06 14:08:5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YG “Who's NEXT?”… 이효리·2PM 이어 ‘5월 가요대전’ 합류

YG 소속 아티스트가 이효리, 2PM 등에 이어 ‘5월 가요대전’에 합류할 것으로 보인다.

YG엔터테인먼트는 6일 자사 공식 블로그인 YG 라이프를 통해 ‘Who's NEXT?’라는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사진에는 월드스타 싸이를 비롯해 빅뱅과 2NE1의 팀명과 멤버들의 이름이 적혀 있다. 또 에픽하이와 거미, 강승윤의 이름도 적혀 있어 오는 28일 컴백하는 가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티저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싸이 아닐까? 새 앨범 계획이 있던데…”, “강승윤? 대박 기대된다”, “이효리 2PM 이어 YG 가수들까지… 진짜 5월 초박빙이다”, “그래도 이효리 미스코리아의 저력이 대단한 듯”, “YG 누가 나오려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6일 정오 공개된 이효리의 신곡 ‘미스코리아’는 공개된 직후 주요 음원차트를 석권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 2PM의 신곡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 역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YG 라이프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