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천명 OST 참여, 오는 15일 정오 음원 공개

입력 2013-05-09 18:55:4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준수 천명 OST 참여                  

김준수 천명 OST 참여, 오는 15일 정오 음원 공개

그룹 JYJ 김준수가 ‘천명’ OST에 참여했다.

9일 JYJ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김준수가 ‘바보가슴’으로 KBS 2TV 수목드라마 ‘천명’의 OST에 참여하게 됐다”며 “오는 15일 정오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천명’의 음원이 공개된다”고 전했다.

또 “애초 김준수가 부른 ‘바보가슴’은 드라마 7회에서 소개될 예정이었으나 주인공 원(이동욱 분)과 다인(송지효 분)의 애틋한 애정라인이 예상보다 일찍 이어져 그보다 빠른 5회에 방송된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에 OST 관계자는 “가창력의 제왕답게 절절한 사랑 이야기를 풍부한 감성으로 표현했다. 김준수의 OST 덕분에 시청자들이 주인공들의 이야기에 몰입해 눈물 적실 것 같아서 드라마 상승세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 OST가 공개 되고 ‘천명’의 시청률이 1위로 올라서 기대가 더 크다“고 전했다.

또 김준수는 “‘천명’의 애청자로 재미있게 보고 있다. 시청자들에게 주인공들의 절절한 마음이 잘 전달 되길 바란다. 슬프고 애절한 가사를 그대로 목소리에 담아 전달하고자 했다”라고 소감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준수의 ‘천명’ OST 참여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준수 천명 OST 참여 기대된다’, ‘김준수 천명 OST 목소리와 잘 어울릴 듯’, ‘김준수 천명 OST 최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