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타이에 가면 슈렉이 있다? 있다!

입력 2013-05-10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샌즈 차이나가 최근 마카오 코타이의 베네시안 씨어터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드림웍스 애니메이션과 제휴해 ‘코타이 스트립 리조트 드림웍스 익스피리언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샌즈차이나

■ 코타이에 드림웍스 캐릭터가 온다

샌즈차이나, 드림웍스와 라이선스 계약
코타이 스트립 리조트서 공연 등 이벤트

세계적 비즈니스·레저 중심지로 급부상

마카오 코타이에 위치한 샌즈 차이나의 복합 리조트 ‘코타이 스트립 리조트’에 드림웍스의 캐릭터가 뜬다. 샌즈 차이나는 최근 드림웍스 애니메이션과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코타이 스트립 리조트’의 최신 복합 리조트 ‘샌즈 코타이 센트럴’에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코타이 스트립 리조트 드림웍스 익스피리언스’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마카오 정부 관광청 후원으로 만들어진 ‘코타이 스트립 리조트 드림웍스 익스피리언스’는 드림웍스의 ‘쿵푸팬더’, ‘드래곤 길들이기’, ‘슈렉’, ‘마다가스카르’와 같이 잘 알려진 애니메이션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이벤트와 공연 등으로 꾸며졌다. 코타이 스트립 리조트의 ‘샌즈 코타이 센트럴’과 ‘베네시안 마카오’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슈렉·장화신은 고양이…유명 애니 캐릭터를 만나는 행운

투숙객과 방문객은 포와 슈렉, 피오나, 장화신은 고양이, 사자 알렉스, 킹 줄리안, 투슬리스 등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직접 만나는 행운을 누리게 된다.

7월 1일부터 도입되는 ‘코타이 스트립 리조트 드림웍스 익스피리언스’는 일일 캐릭터 퍼레이드, 호텔 룸 패키지, 캐릭터 다이닝 체험 등으로 구성된다.

제프리 카젠버그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대표는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을 놀라운 복합 리조트 도시에 소개하게 돼 그 기대가 크다. 이를 통해 코타이 스트립 리조트는 더욱 멋진 가족 여행지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에드워드 트레이시 샌즈 차이나 대표도 “드림웍스 익스피리언스를 도입하게 돼 무척 기쁘다. 이 콘텐츠는 가족방문객들에게 흥미진진한 재밋거리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 코타이 스트립 리조트, 비즈니스·레저 중심지로 탈바꿈

마카오 콜로안섬과 타이파섬 사이의 매립지역인 코타이에 조성된 ‘코타이 스트립 리조트’는 이 지역을 게이밍 중심의 단기 여행지가 아닌 초대형 복합 리조트 도시이자 전 세계 여행객들의 비즈니스·레저 중심지로 바꿔놓았다.

이 리조트는 9000여개의 호텔객실 및 스위트룸을 갖추고 있으며, 세계적인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 유명 브랜드의 상품이 진열된 600여 개의 면세 상점에서 호화로운 쇼핑도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학회와 전시회 등을 위한 대규모 전시시설은 물론 흥미진진한 게이밍 시설, 세계적인 레스토랑과 바도 잘 갖춰져 있다.

코타이 스트립 리조트는 베네시안 마카오 호텔과 플라자 마카오, 포시즌 호텔 마카오, 샌즈 코타이 센트럴, 콘래드, 쉐라톤, 홀리데이 인 호텔로 구성된 아시아 최고의 여행지 중 한 곳이다.

김명근 기자 dionys@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kimyke76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