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日정규 앨범 타이틀곡‘FREEDOM’ 6월 5일 발표

입력 2013-05-30 15:43:0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FT아일랜드가 6월 5일 일본에서 3번째 정규 앨범‘레이티드 에프티(RATED-FT)’를 발표한다.

특히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프리덤(FREEDOM)’은 FT아일랜드의 색깔이 뚜렷이 담긴 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멤버 최종훈의 자작곡‘홀드 마이 핸드(Hold My Hand)’와 이재진 자작곡 ‘타임 투(Time To)’ 뿐 아니라 이홍기가 발표하는 첫 자작곡 ‘오렌지색 하늘’,‘블랙 초콜렛(BLACK CHOCOLATE)’도 수록된다. 최근 뮤직비디오로 선 공개한 ‘오렌지색 하늘’은 개봉을 앞둔 그의 첫 영화 데뷔작‘뜨거운 안녕’ 의 일본 엔딩곡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FT아일랜드는 ”음악적 욕심이 점점 더 생긴다. 이번 음반은 FT아일랜드가 표현하고자 하는 색깔, 우리가 하고 싶은 음악을 담은 음반이다. FT아일랜드하면 ‘플라워 락(Flower Rock)’이라는 이미지가 있는데, 이번 곡 ‘프리덤’이 그 자리를 차지하지 않을까”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FT아일랜드는 6월과 7월에는 새 타이틀곡 ‘프리덤’에서 이름을 딴 대규모 아레나 투어 ‘FT ISLAND Arena Tour 2013 ~FREEDOM~’을 개최한다. 아레나 투어 외에도 7,8월에는 싱가포르와 홍콩에서 아시아투어 ‘테이크 FT아일랜드(TAKE FTISLAND)’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아울러 이홍기 첫 영화 데뷔작 ‘뜨거운 안녕’은 30일 국내 개봉한다.

사진제공 | FNC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