넬, 신곡 ‘오션 오브 라이트’ 4개 음원차트 1위 ‘음원강자 입증’

입력 2013-06-10 14:43:5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모던 록 밴드 넬이 새 앨범 발매 직후 타이틀 곡 ‘오션 오브 라이트’(Ocean ofLight)로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휩쓸었다.

10일 정오 공개된 ‘오션 오브 라이트’는 이 날 오후 엠넷닷컴, 벅스 뮤직, 네이버 뮤직, 다음 뮤직 등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특히 네이버 뮤직과 벅스 뮤직 등에서는 앨범 전 트랙이차트에 줄을 세우며 넬의 파워를 실감케 하고 있다.

‘오션 오브 라이트’는 새로운 자아를 찾아 꿈을 이루어 가는 밝고 희망적인 가사와 일렁이는 빛의 바다를 연상케 만드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바다를 연상케 만드는 신서사이저 사운드와 다이나믹하고 격정적인 연주를 보여주는 뮤직비디오는 바짝 다가온 무더위를 날려줄 여름대표 음악으로 꼽히며 모든 음악 팬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이에 노래를 접한 누리꾼들은 “바다로 빨려 들어가는 느낌”, “넬은 그냥 최고, “여름 느낌 제대로 담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넬의 새 앨범 ‘이스케이핑 그래비티’는 ‘그래비티 3부작’ 시리즈의 두 번째 앨범이다. 작년 12월 발매된 시리즈의 첫 번째 앨범 ‘홀딩 온투 그래비티’(Holding onto Gravity)는이미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바 있다.

한편 넬은 앨범 발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앨범 프로모션에 돌입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