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청강 애마 람보르기니 공개…슈퍼카 타는 ★들은 누구?

입력 2013-06-12 09:57:44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백청강 람보르기니 공개

‘백청강 람보르기니’

가수 백청강이 본인 소유의 람보르기니를 공개한 가운데, 슈퍼카를 몰고 다니는 연예인들이 화제가 되고 있다.

백청강은 11일 오후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어제 저녁 작업 끝나고 한강으로 산책하러 갔어요. 내 사랑 람보와 같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 속 백청강 소유의 자동차는 국내 대중들에게도 잘 알려진 람보르기니로 3억 원이 넘는 슈퍼카이다.

연예계 대표적인 슈퍼카 애호가는 배우 박상민이다. 박상민의 애마는 람보르기니 디아블로 VT6.0 모델. 박상민은 이 애마로 단숨에 최고가 자동차를 소유한 연예인에 등극했다.

또 김재중은 최고 속도 330㎞/h의 괴력을 지닌 람보르기니 무르시엘라고를 탄다.

이밖에 한류스타 배용준, YG 엔터테인먼트의 양현석 대표, 가수 이승철, 음악프로듀서 용감한 형제 등은 수 억원을 호가하는 ‘마이바흐’를 타고 있다. 이 차량은 한화 김승연 회장이 타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한편 ‘백청강 람보르기니’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백청강 람보르기니 대박”, “백청강도 람보르기니 타는구나”, “백청강 애마 부럽다”, “백청강 대장암 투병 건강은 괜찮나”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