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도 반한 수면밴드, 두번째 싱글 ‘Beautiful one’ 발매

입력 2013-06-17 09: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혼성듀오 수면밴드가 두번째 싱글 앨범 ‘Beautiful one(뷰티풀원)’을 17일 정오에 발매한다.

수면밴드(sue&myun band)는 지난 5월 어쿠스틱 싱글 앨범 ‘봄바람’을 발매한데 이어 약 한달만에 라운지 싱글 앨범 ‘Beautiful one’을 발매하는 것.

‘Beautiful One’은 짝사랑하는 소녀의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자신과 달리 완벽해 보이는 짝사랑 상대 때문에 설레면서도 속상한 심경을 직설적인 가사로 표현한다.

특히 소프트한 보컬과 상큼한 재즈기타가 어우러져 편안하고도 중독성 있는 사운드가 완성됐다. 이에 미디움 템포의 일렉 리듬과 효과음으로 신나는 분위기를 더했다.

이번 신곡은 영어 버전, 한국어 버전, 리믹스 버전 등 총 3개 버전으로 발매됐으며, 곡의 감성적 느낌을 살린 뮤직비디오가 함께 공개돼 더욱 눈길을 끈다.

앞서 배우 신세경은 15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수면밴드의 첫번째 싱글 ‘봄바람’ 유튜브 링크 주소를 올리며 “너무 좋아요! 다른 노래들도 빨리 들어보고 싶은 마음. 콩덕콩덕”이라는 글을 남겨 수면밴드 신곡에 대한 관심을 표현하기도 했다.

한편 수면밴드는 오수연(보컬, 건반)과 윤계면(보컬, 기타)으로 구성돼있으며 달달한 감성의 어쿠스틱 음악과 라운지 음악을 추구한다.

사진 제공ㅣMix&Music 컴퍼니

동아닷컴 홍수민 기자 sumin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