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소로우, 신곡 ‘못 견디게 좋아’ 티저로 댄스실력 공개

입력 2013-06-18 16:30:4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대한민국의 대표 남성 보컬그룹 스윗소로우가 신곡 ‘못 견디게 좋아’ 티저 영상을 통해 숨겨왔던 댄스 실력을 공개했다.

스윗소로우의 소속사 뮤직앤뉴 측은 18일 정오, 네이버 tv cast 뮤직앤뉴 공식채널과 공식 페이스북, 멜론 등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윗소로우의 새로운 싱글 앨범 수록 곡 ‘못 견디게 좋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27일(목) 정규 4집의 첫 번째 싱글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스윗소로우가 타이틀 곡 발표에 앞서 수록 곡 ‘못 견디게 좋아’의 티저를 공개하며 새 앨범 발매가 임박했음을 알리고 있는 것.

스윗소로우의 멤버 성진환이 작사 작곡한 ‘못 견디게 좋아’는 한여름의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야외 콘서트장을 찾은 듯한 에너지 넘치는 노래로, 스윗소로우 멤버들의 시원하고 힘 있는 보컬 화음이 인상적인 곡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성성한 백발과는 달리 화려한 셔츠에 스카프를 목에 두르고 청재킷을 입은 멋쟁이 할아버지의 환한 미소가 ‘나 왕년에 좀 놀았다?’는 자막과 함께 어우러지며 흥겨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가운데, 젊은 사람들 사이에서 열정적인 춤으로 그들 못지 않은 청춘을 빛내고 있는 할아버지의 모습이 한 편의 코믹한 광고를 연상케도 한다.

또한 ‘이게 마지막이 될 것처럼 춤추고 노래해 혼자가 아니잖아’, ‘못 견디게 좋아. 하늘이 꿈틀거리고 비바람 몰아쳐도. 오늘만큼은 아무 상관없어. 혼자가 아니잖아’ 등의 노래 가사는 티저 영상의 콘셉트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며, 누구나 가지고 있을법한 마음 속 깊은 숨겨진 열정을 자극한다.

특히 할아버지의 곁에서 잘 차려 입은 정장과는 다소 상반되는 유쾌한 모습으로 코믹 춤을 추고 있는 멤버 송우진과 성진환, 춤추는 무리가 떠난 뒤에도 자신의 흥에 취해 온 몸을 리듬에 맡긴 인호진, 그런 인호진을 이상한 눈초리로 쳐다보는 김영우는, 스윗소로우 특유의 유쾌한 매력을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한다.

이처럼 스윗소로우의 ‘못 견디게 좋아’는 듣는 이들로 하여금 몸을 흔들지 않고는 못 견딜 만큼 즐거운 에너지를 유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이 유쾌한 기운을 더해 스윗소로우는 오는 7월 5일(금)부터 7일(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내 88호수 수변무대에서 진행되는 바캉스 콘서트 ‘2013 SUMMER VIVA!’를 개최, 관객들과의 즐거운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스윗소로우는 ‘2013 SUMMER VIVA’공연에 앞서 오는 27일(목) 정규 4집의 첫 번째 싱글 앨범을 발매하며 올 여름 무더위를 책임진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