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 ‘내 다리를 봐’ 열풍 예고…오늘 12시 음원공개

입력 2013-06-20 08:38:2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달샤벳, ‘내 다리를 봐’ 열풍 예고…오늘 12시 음원공개

6인조 걸그룹 달샤벳(세리, 아영, 지율, 우희, 가은, 수빈)의 신곡 ‘내 다리를 봐’의 분위기가 심상치 않다.

달샤벳은 지난 19일 오후 3시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새 미니앨범 ‘비 앰비셔스(Be Ambitious)’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달샤벳은 파격적인 치마 퍼포먼스가 들어간 신곡 ‘(Be Ambitious)’ 무대를 언론에 최초로 공개해 쇼케이스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으며, 쏟아지는 플래시 세례와 뜨거운 취재 열기로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쇼케이스가 끝난 직후 달샤벳 쇼케이스 관련 키워드가 하루종일 오르내리며 ‘내 다리를 봐’의 돌풍을 예고했다.

이에 대해 달샤벳 리더 세리는 “쇼케이스가 새 앨범 발표 전에 있는 첫 무대라 굉장히 떨리고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이렇게 많은 기대와 관심을 가져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오늘부터 시작되는 방송국 컴백무대에서는 더욱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더불어 오늘 공개되는 새 앨범에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달샤벳의 신곡 ‘내 다리를 봐’는 남기상, 임광욱 작곡, 민설, 17HOLIC(세븐틴홀릭)이 작사한 신나는 댄스곡으로 남자친구를 섹시하게 혹은 귀엽게 유혹하는 여자의 마음을 표현했다.

한편, 달샤벳은 오늘 정오 타이틀곡 ‘내 다리를 봐’를 공개하며, 20일 엠넷 ‘엠 카운트 다운’, 22일 MBC ‘쇼! 음악중심’, 23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무대를 선보인다.

사진제공|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