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무게 망언’고두림, 클라라와 체지방률 비교하면?

입력 2013-07-01 11:00:3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고두림 vs 클라라 체지방률 비교하면?

‘클라라 체지방률’

클라라(사진 오른쪽)의 체지방률이 공개돼 화제인 가운데, 고두림과의 몸매 대결이 화제다.

클라라는 지난달 29일 자신의 트위터에 “인바디로 체지방, 근육량 측정 중. 휴대용이라 운동하면서 가지고 다니며 몸매 관리 중. 요즘 바빠서 운동을 일주일만에 했어요. 두근두근 긴장되는 순간. 그 결과는?”이라는 글과 체지방 측정 중인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체지방은 17%로 내려갔어요. 이제 근육량이 줄었네요. 근력을 키워서 근육량을 더 늘려야겠어요. 운동 열심히 해야지”라며 측정 결과를 공개했다.

앞서 고두림은 최근 자신의 페이스북에 “잡념이 들 때 운동이나 해라 돼지야. 스트레스 받지 말자”라는 글과 함께 41.5kg 몸무게 인증샷을 공개해 누리꾼들의 지탄(?)을 받은 바 있다.

사진 속 클라라와 고두림은 허리 라인이 드러나는 탱크톱과 트레이닝 바지를 입고 탄탄한 몸매를 과시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클라라 체지방률 공개했는데, 고두림은 얼마?”, “클라라 체지방률 보다 고두림이 더 낮을 듯”, “고두림 클라라 체지방률 막상막하 일 듯”, “클라라 고두림 몸매 정말 부럽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