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멘붕 사진 새삼 화제… ‘아이유 남매 문자처럼 카톡 대화 궁금해’

입력 2013-07-02 16:17:2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유 남매 문자 카톡·산다라박’

‘아이유 남매 문자 카톡·산다라박’

산다라박 멘붕 사진 새삼 화제… ‘아이유 남매 문자처럼 카톡 대화 궁금해’

아이유 남매 문자가 이목을 끄는 가운데 ‘동생바보’ 산다라박의 사진이 새삼 화제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아이유 남매 문자와 상반되는 산다라박의 동생 사랑’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다. 해당 사진은 산다라박이 과거 자신의 SNS에 올린 것이다.

사진 속 산다라박은 “(산)다라 언니, 네 동생(천둥)을 사랑해요”라는 문구가 적힌 종이를 들고 있다. 이때 당황해 하는 산다라박의 표정이 눈길을 끈다. 산다라박은 엠블랙 천둥의 친누나로 연예계 대표적인 ‘동생 바보’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이유 남매 문자와 비교돼”, “아이유는 동생에게 용돈 단절 선전포고…산다라박은 동생 팬들에 당황”, “아이유 남매 문자도 산다라박 표정도 웃겨”, “아이유 남매 카톡 재밌던데 산다라박 천둥 남매 카톡은 없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온라인상에는 아이유 남매의 카톡 대화 내용이 공개돼 이목을 끌었다. 특히 ‘동생바보’ 아이유가 버럭한 것으로 알려져 누리꾼들은 재밌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아이유 남매 문자 카톡·산다라박’ 온라인 커뮤니티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