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 ‘핫앤콜드’, 안무 영상 공개 ‘이름표 패션’ 눈길

입력 2013-07-18 13:54:2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쥬얼리가 방송을 능가하는 풀샷 안무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쥬얼리는 18일 온라인을 통해 편안한 복장으로 신곡‘핫앤콜드(Hot & Cold)’ 안무를 소화하고 있는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편한 복장에도 쥬얼리의 예쁜 몸매를 엿볼 수 있으며, 풀샷으로 찍어 방송과는 또다른 느낌이다. 평소 방송에서 완벽한 라이브에도 전혀 흔들림 없는 퍼펙트 안무를 자랑하는 쥬얼리가 이번 영상을 통해 라이브를 배제하고 안무만을 깜짝 공개하여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군무와 개인기를 선보였다.

‘핫앤콜드’ 안무는 쥬얼리 4명 멤버의 나비같이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손동작이 돋보이는 군무가 눈길을 끌며, 이 외에도 각자 파트에서 돋보이는 개인기도 눈을 떼지 못하게 한다.

은정은 편한 복장에도 날씬한 몸매가 여실히 드러나며, 예원은 본인 파트에서 깜찍하고 귀여운 표정과 동작을 취한다. 세미는 가사에 맞게 표정을 잘 살려 춤에 표정 연기를 더하였고, 주연은 타고난 리듬감으로 파워풀하고 시원한 랩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이번 안무 영상 공개로 평소 방송에서 보여 주지 못한 완벽한 군무와 화려한 개인 파트 부분을 부각시켜 쥬얼리의 안무 실력 뿐만 아니라 개개인의 뛰어난 표현력까지 보여줘 원조 걸그룹의 실력을 다시 한번 입증하였다. 여기에 운동화를 신은 평상복 차림에 각자 이름표를 크게 달아 노래와 안무를 잇는 독특한 ‘이름표 패션’을 선보여 차별화된 컨셉트를 계속 보여주고 있다.

한편 지난 5일 컴백한 쥬얼리는 색다른 뽕필 음악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인기 상승세의 여파를 몰아 공중파 및 케이블의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