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프 실종자 전원 발견, 공주사대부고 근조문 게재

입력 2013-07-20 16:37:3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캠프 실종자 전원 발견'

해병대 캠프 실종자 전원 발견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공주사대부고 홈페이지에 근조문이 게재됐다.

19일 공주사대부고 홈페이지 메인에는 검은 리본와 함께 근조문이 게재됐다.

공주사대부고 교직원들은 "병영체험학습 중 발생한 사고 학생과 유족에 진심으로 위로와 사과를 드리며, 저희 교직원 모두는 최선을 다하여 사태 수습을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고 밝혔다.

앞서 19일 태안 해경의 수색 작업으로 실종자 5명의 시신이 모두 인양됐다.

교육부는 같은 날 나승일 차관을 현장에 급파해 사고대책본부를 만들고, 학교 측의 대처와 미인증 업체 선정 경위, 책임 소재 규명 등에 착수했다.

또한 서해지방해양경찰청은 19일 해병대캠프 본부장 이모(44) 씨와 김모(30) 씨, 이모(37) 씨 등 3명에 대해 해병대 교육 프로그램을 주관하는 과정에서 업무상 과실치사 혐의로 입건했다.

'캠프 실종자 전원 발견' 소식에 대해 누리꾼들은 "캠프 실종자 전원 발견, 슬프다" "캠프 실종자 전원 발견, 자식 잃은 부모 가슴 미어질 듯" "캠프 실종자 전원 발견, 진짜 너무하다" "캠프 실종자 전원 발견, 5명이나 목숨을 잃다니" "캠프 실종자 전원 발견, 충격적인 소식" 등의 반응을 보였다 .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