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안부 팔찌, 알고보니 ‘엑소’ 찬열도 착용? ‘개념돌 또 있었네’

입력 2013-07-26 13:33:3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엑소 찬열 위안부 팔찌

‘비스트’의 멤버 양요섭이 한 방송프로그램에 착용하고 나온 ‘위안부 팔찌’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양요섭은 지난 25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 위안부 팔찌를 착용한 채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이 위안부 팔찌는 ‘정신대 할머니와 함께하는 시민모임’의 브랜드인 ‘희움’이 작년 초부터 판매하는 제품으로 “Blooming their hopes with you(그들의 희망을 당신과 함께 꽃피우다)”라는 문구가 담겼다.

다양한 색깔에 예쁜 디자인, 또한 가격도 개당 2000원 선으로 부담스럽지 않아 판매사이트인 ‘희움’은 갑작스러운 방문자 폭주로 현재 접속이 불능한 상태다.

양요섭 외에도 엑소(EXO)의 멤버 찬열 또한 이 팔찌를 착용한 사진이 공개돼 관심을 끌고 있다. 찬열의 팬페이지 ‘열녀문’에 게재된 사진에서 찬열은 양요섭과 같은 ‘블루밍 팔찌’를 착용한 모습이다.

이에 누리꾼들은 “양요섭, 찬열 개념돌 등극이다”, “아이돌이 어떻게 저런 기특한 생각을 했지”, “팬들도 함께 구입했다더라”라며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엑소는 ‘으르렁’을 포함한 신곡 3곡이 더해진 정규 1집‘XOXO(Kiss&Hug)’ 리패키지 앨범을 다음달 5일 발매한다.

사진출처│ 엑소 찬열 팬페이지 ‘열녀문’

동아닷컴 유정선 기자 dwt8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