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름진 피부를 탄력있고 깨끗하게… 크라운진‘MS2PLUS’

입력 2013-07-26 18: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모든 여성들의 공통된 소망은 하나다. ‘젊어보이고 투명한 피불르 갖고 싶다’는 것. 이를 위해 우리나라 여성들은 고가의 화장품에 투자하는 것도 꺼리지 않는다.

최근 ‘김미숙 화장품’으로 알려진 ‘메조솔루션플러스골드(이하 MS2PLUS)’가 여성들로부터 관심을 끌고 있다.

생명공학기업 ㈜크라운진은 최근 생명공학기술로 주름과 미백을 동시에 관리해주는 식약처로부터 검증받은 피부전용 기능성 멀티솔루션 ‘MS2PLUS’를 개발했다. 크라운진은 현재 다양한 질병 관련 유전자 연구를 하고 있다. 국제공인시험기관으로서 법과학 분야의 'DNA 프로파일링(profiling)'에 대한 검사와 연구 개발을 수행하는 기업이다. 연 매출의 20% 이상을 연구개발에 투자하고 있다.

크라운진의 ‘MS2PLUS’는 과학적 피부연구를 통해 개발된 피부과학 피부반전 솔루션이다. ‘MS2PLUS’는 식약처로부터 검증받은 주름개선, 보습효과, 피부탄력 및 피부진정 등 탁월한 기능성을 갖췄다.

'멀티 기능성 솔루션 ‘MS2PLUS’는 목주름, 미간주름, 이마주름, 눈가주름, 팔자주름, 입가주름, 코와 볼에 넓어진 모공 등 멀티 주름관리는 물론, 미백을 위한 기미, 잡티, 여드름 개선까지 한 번에 관리해준다. 일주일에 1회, 6~10주에 걸쳐 ‘MS2PLUS’를 바르고 미세한 바늘이 달린 정 등으로 문질러주면, 피부에 빨리 침투해 환하고 깨끗해진 피부를 확인할 수 있다는게 크라운진측 설명이다.

성분은 특출하다. 기존 화장품 성분 중 가장 뛰어난 재생력을 갖춘 기능성 상피세포 성장인자인 'EGF'가 있다. 피부 표면에 있는 수용체와 결합해 피부를 활성화시킨다. 이는 53개의 아미노산으로 형성되는 단백질의 일종이다. 노벨상(노벨 생리의학상) 수상자인 미국의 생물학자 스탠리 코헨 박사가 발견했다. 노화성 피부를 건강하고 만들어주는 역할을 한다.

‘MS2PLUS’는 모델 김미숙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어울려 40~50대 중년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MS2PLUS’는 여름시즌을 맞이하여, 온라인 상담( http://www.ms2.co.kr) 또는 고객상담전화 <02-3672-0108>로 구매 할 수 있으며, 1주일 사용분과 메조롤러 무료 증정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동아닷컴 스포츠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