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영 지성 결혼’
배우 이보영과 지성이 결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두 사람의 과거 데이트 장면이 새삼 화제다.
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데이트할 때도 서로 사랑하는게 느껴지는 이보영 지성 결혼 축하”라는 제목으로 사진을 올라왔다. 해당 사진은 지난해 8월 국제가수 싸이의 콘서트 ‘싸이의 썸머스탠드 훨씬 THE 흠뻑쑈’ 현장에서 이보영과 지성의 모습을 포착한 것이다.
사진 속 이보영과 지성은 나란히 야구모자를 쓴 채 공연을 관람하고 있다. 두 사람은 서로 마주 보며 공연장 분위기를 즐기며 서로에 대한 감정도 키우는 듯 보인다. 또 선글라스와 모자에 가렸지만, 미소를 띠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 인연이 결혼으로 대박이네요”, “이보영 지성 결혼 정말 축하해요”, “진짜 아름다운 커플 이보영 지성 결혼 축하축하”, “이보영 지성 결혼한다니 제 기분이 좋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보영과 지성은 2일 오전 각자 온라인 커뮤니티와 팬카페를 통해 손편지를 공개하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은 내달 27일 오후 7시에 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W 서울 워커힐 호텔 웨스턴 하우스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사진|‘이보영 지성 결혼’ 스포츠코리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