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영 지성 결혼… 과거 공개데이트서 커플링 포착

입력 2013-08-02 10:04:1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보영 지성 결혼’

이보영 지성 결혼… 과거 공개데이트서 커플링 포착

배우 이보영과 지성이 손편지를 통해 결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두 사람의 과거 데이트 모습이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2일 온라인 상에는 ‘커플링을 끼고 데이트 중인 이보영 지성 커플…결혼 축합니다”라는 제목의 사진이 게재됐다. 해당 사진은 지난해 8월 가수 싸이의 콘서트 ‘싸이의 썸머스탠드 훨씬 THE 흠뻑쑈’ 현장에서 이보영과 지성 커플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은 것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싸이의 공연을 관람하고 있는 이보영과 지성의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서루 마주보는 등 다정한 모습을 연출했다. 또 선글라스와 모자로 이목을 끌지 않도록 노출을 자제한 채 콘서트 분위기를 즐겼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커플링. 이보영과 지성은 손에 커플링을 끼고 등장해 변함없는 사랑을 과시했다.

누리꾼들은 “이보영 지성 씨 결혼 정말 축하합니다”, “정말 아름다운 커플 이보영 지성 결혼 축하고 행복하세요”, “이보영 지성 결혼한다니 제 기분이 좋네요”, “‘너목들’ 막 끝났는데…아쉽지만 이보영 지성 결혼은 축하할 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보영과 지성은 2일 오전 각자 온라인 커뮤니티와 팬카페를 통해 손편지를 공개하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은 내달 27일 오후 7시에 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W 서울 워커힐 호텔 웨스턴 하우스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사진|‘이보영 지성 결혼’ 방송캡처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