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 설민호 분대장 부부, 서경석과 인증샷…‘각별한 인연’

입력 2013-08-05 13:22:0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설민호 서경석과 인증샷’

‘진짜 사나이’ 설민호 분대장 부부, 서경석과 인증샷…‘각별한 인연’

MBC ‘일밤-진짜 사나이’(이하 진짜 사나이)에 출연했던 청룡대대 설민호 분대장(상병) 부부가 개그맨 서경석과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설민호 분대장은 4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존경하는 (서)경석이 형님과 사랑하는 아내와 함께”라는 짧은 글과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설민호 분대장과 그의 아내 이지은 씨, ‘진짜 사나이’ 서경석의 모습이 담겨 있다. 세 사람은 다정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설 분대장은 군복이 아닌 사복은 입어 눈길을 끈다.

앞서 4일 방송된 ‘진짜 사나이’에서는 설 분대장이 아내 이지은 씨에게 프러포즈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진짜 사나이’ 팀은 설 분대장의 프러포즈를 돕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섰고, 자신들이 만든 부교 위해서 설 분대장의 프러포즈를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이어 ‘진짜 사나이’ 팀이 이기자 부대로 전출돼 떠나는 장면에서 좀처럼 흐트러진 모습을 보이지 않던 설 분대장이 눈물을 보여 이목을 끌기도 했다.

한편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설 분대장의 모습 멋져요”, “서경석의 의리 역시 멋있다”, “‘진짜 사나이’ 팀의 전우애는 계속되는 듯”, “청룡대대 편 끝나서 너무 아쉬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설민호 서경석과 인증샷’ 설민호 페이스북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