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 설민호 분대장, 병영 매거진 커버모델 발탁… ‘포스 작렬’

입력 2013-08-05 14:11:4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설민호 병영 매거진’

‘진짜 사나이’ 설민호 분대장, 병영 매거진 커버모델 발탁… ‘포스 작렬’

MBC ‘일밤-진짜 사나이’(이하 진짜 사나이)에 출연했던 청룡대대 설민호 분대장(상병)과 함영기 상병, 이동근 일병이 병영 매거진의 커버 모델이 됐다.

설민호 분대장은 최근 자신의 페이스북에 “[HIM] Military Culture Magazine 8월호 표지를 장식하다. 설민호 분대장, 함영기 상병, 이동근 일병”이라는 글과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국내 최초 병영 매거진 ‘HIM’ 8월호 커버 모델로 발탁된 설민호 분대장, 함영기 상병, 이동근 일병의 모습이 담겨 있다. 세 사람은 주먹을 쥔 채 오른팔을 심장 쪽 가슴에 올려놓고 멋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설 분대장을 비롯해 함 상병과 이 일병은 ‘진짜 사나이’의 멤버들과 함께 생활하며 남다른 예능감과 따뜻한 배려로 시청자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특히 설 분대장은 22살이라는 어린 나이에도 당차고 어른스러운 면모를 보여 ‘진짜 사나이’ 팀을 놀라게 했다.

이에 이들의 각별한 인연은 설 분대장의 결혼식을 통해 이어질 전망이다. 서경석은 5일 자신의 트위어에 “설민호 분대장 내외와 함께. 21살이나 어린 동생이지만 배울게 많은 진짜 사나이”라며 “프러포즈에 이어 군 생활 중이어서 치르지 못한 결혼식의 사회를 내년 초에 봐주기로 했다. 주례봐야 되는거 아닌가. 행복하소서 멋진 커플”이라는 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설민호 분대장 멋있다”, “서경석이 사회를 보다니… 설민호 분대장의 평소 행실을 다시 한번 느껴지는 순간”, “세 사람 다 멋있게 나왔다…청룡대대 편 아직도 기억에 생생히 남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설민호 병영 매거진’ 설민호 페이스북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