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설민호 분대장, 빨래판 복근 공개… ‘아니지’ 교관 깜짝 등장

입력 2013-08-05 14:34:3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설민호 복근’

‘진짜사나이’ 설민호 분대장, 빨래판 복근 공개… ‘아니지’ 교관 깜짝 등장

MBC ‘일밤-진짜 사나이’(이하 진짜 사나이)에 출연했던 청룡대대 설민호 분대장(상병)이 몸 만들기에 나섰다.

설민호 분대장은 지난 3일 자신의 트위터에 “‘아니지’ 교관님과 함께하는 호랑이 분대장의 ‘근육갑옷 만들기 프로젝트’ D+1”이라는 글과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상의 탈의한 채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설민호 분대장과 ‘진짜 사나이’에서 손진영에게 “아니지”를 외쳤던 교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때 선명하게 드러난 설 분대장의 복근이 눈길을 끈다. 설 분대장은 과거 보디빌더 출신으로 해외 유명대회에서 입상한 경력이 있는 몸짱이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설민호 분대장 멋지십니다”, “아니지 교관님 귀요미 표정”, “설민호 분장님 내년 결혼 미리 축하해요”, “설민호 분대장님 무사히 전역하고 행복한 가정 꾸리세요~”, “서경석 씨와의 좋은 인연 오래 가시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개그맨 서경석은 5일 트위터를 통해 “설민호 분대장 내외와 함께. 21살이나 어린 동생이지만 배울게 많은 진짜 사나이”라며 “프러포즈에 이어 군 생활 중이어서 치르지 못한 결혼식의 사회를 내년 초에 봐주기로 했다. 주례봐야 되는거 아닌가. 행복하소서 멋진 커플”이라는 글로 각별한 인연을 알렸다.

사진|‘설민호 복근’ 설민호 트위터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