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이현우 데이트 포착 해명…'너랑나' 뮤비서 백허그 화제

입력 2013-08-09 14:33:1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유 이현우 데이트 포착 해명…과거 뮤비 백허그 화제'

9일 아이유 이현우 데이트 포착 사진이 공개되면서 아이유의 ‘너랑 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이현우 아이유의 비하인드컷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지난 2011년 12월 아이유 공식사이트 ‘스태프 다이어리’에는 ‘너랑 나’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게시판에는 이현우가 수즙은 듯 아이유에게 백허그를 하고 있다. 이 사진의 게시자는 “본디 온화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표현했어야 했는데 두 친구의 어색 돋는 모습이 화면에 그대로 드러나 편집 과정에서 아쉽게 빠지게 됐다”고 전했다.

9일 각종 온라인 게시판 및 SNS에서는 ‘아이유 이현우 둘이서 심야영화 보러간 듯’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열애설이 불거지자 아이유는 소속사를 통해 “이현우와는 절친일 뿐”이라고 해명했다.

앞서 아이유와 이현우는 ‘너랑 나’ 뮤직비디오에 함께 출연, SBS ‘인기가요’ MC도 함께하면서 친분을 쌓은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유 이현우 데이트 포착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이유 이현우 데이트 포착 사진, 해명처럼 정말 친구 사이일 뿐인가?” “아이유 이현우 데이트 포착 사진, 해명은 바로 바로 하네” “아이유 이현우 데이트 포착 사진, 연인으로 발전 하기 전 단계?” “아이유 이현우 데이트 포착 사진, 딱 봐도 아이유다” “아이유 이현우 데이트 포착 사진, 영화관 난리 났었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