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태민, 손나은 “사랑해요” 고백에 ‘광대 폭발’

입력 2013-08-11 09:52:0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태민 광대 폭발. 사진=해당 방송 ㅋ

가수 태민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아이돌 걸 그룹 에이핑크의 손나은의 수줍은 고백에 '광대 폭발' 미소를 지었다.

태민은 10일 방송된 MBC TV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 출연해 일본에 체류 중인 그룹 엑소의 도움을 받아 손나은에게 깜짝 이벤트를 했다.

이날 태민의 부탁을 받은 엑소의 카이는 태민의 가면을 쓰고 에이핑크 대기실을 방문해 춤과 랩을 선보인 뒤 고기를 좋아하는 손나은을 위해 고기까지 구워줬다.

또한 묵주 팔찌를 잃어버린 손나은을 위해 태민이 준비한 팔찌를 대신 건넸다.

묵주팔찌와 함께 있던 카드에는 "항상 팔찌 차고 다니면서 내 생각 많이 하고 항상 건강하고 좋은 일만 있길. 지켜줄게"라고 적혀 있었다.

이에 손나은은 엑소와 에이핑크의 도움을 받아 태민에게 "사랑해요"라고 말했고 태민은 한껏 행복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손나은은 "그렇게라도 말한 게 다행인 것 같다. 그 얘기 안하고 끊었으면 오빠가 서운했을 것 같다. 도와줘서 그나마 한 거다. 감사하다"고 말했다.

태민은 "장난이고 노랫말이긴 하지만 그 말이 나은이 입에서 나온 게 신기했다. 우리 나은이가 달라졌다"고 말하며 기뻐했다.

한편 이날 우결에서는 조정치 정인 커플이 11년 만에 처음으로 워터파크를 방문한 모습과 고준희 정진운 커플이 서로의 옷을 직접 만들어주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