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유세윤·김현욱 아나, ‘퍼펙트 싱어 VS’ MC로 발탁

입력 2013-08-14 13:53:2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구라·유세윤·김현욱 아나. 사진제공|tvN

개그맨 김구라, 유세윤, 방송인 김현욱이 tvN 새 예능 프로그램 ‘퍼펙트 싱어 VS’의 MC로 전격 발탁됐다.

14일 tvN에 따르면, 김구라를 비롯해 유세윤, 김현욱 전 아나운서는 최근 ‘퍼펙트 싱어 VS’의 MC로 낙점됐다. 이에 세 사람의 환상적인 만남에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퍼펙트 싱어 VS’는 매회 각 5명으로 이루어진 가수팀과 비(非) 가수팀이 최첨단 노래 검증 시스템 ‘V 스캐너’를 통해 치열한 승부를 펼치는 프로그램.

과거 ‘나는 가수다’, ‘슈퍼스타K’가 청중평가단이나 심사위원 등 사람에 의한 주관적인 노래 심사가 이뤄졌던 데 반해 ‘퍼펙트 싱어 VS’는 ‘V 스캐너’가 노래를 절대적인 기준으로 평가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MC 김구라와 유세윤은 각각 가수팀과 비가수팀의 팀장을 맡는다. 김현욱은 양팀 대결의 진행을 도맡는다. 박상준 PD는 “김구라, 유세윤의 거침없는 입담에 김현욱 전 아나운서 특유의 유쾌하고 매끄러운 진행까지 더해져 프로그램의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낼 예정”이라고 밝혔다.

‘퍼펙트 싱어 VS’는 30일 ‘꽃보다 할배’가 끝난 직후인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